공유하기

다시 문의 드립니다.

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?
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?
공유하기
등록일
2015-06-20 00:57
조회
202

[RE] 다시 문의 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
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등록자

관리자

등록일
2015-06-22 09:26
조회
197
질문게시판
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
5359사업자는 가입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1꼬꼬존2016-09-09
답변완료
5358추석연휴 설치 및 사은품입금 문의합니다1오병준2016-09-09
답변완료
5357사은품관련문의1배나은2016-09-09
답변완료
5356skt온가족플랜 가입 하려 합니다.1서동휘2016-09-09
답변완료
5355SK핸드폰묶어서가입할때.1유정예2016-09-12
답변완료
5354설치예약이 가능할까요?1장준형2016-09-12
답변완료
5353다시 문의 드려요1이태선2016-09-12
답변완료
5352리모콘이 고장났어요ㅠㅠㅠ1유현지2016-09-12
답변완료
5351가입문의 드려요1최인규2016-09-18
답변완료
5350무조건 내일설치희망1전영희2016-09-19
답변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