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유하기

다시 문의 드립니다.

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?
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?
공유하기
등록일
2015-06-20 00:57
조회
202

[RE] 다시 문의 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
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등록자

관리자

등록일
2015-06-22 09:26
조회
197
질문게시판
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
5549가족이 핸드폰 KT사용하고 있을경우 문의합니다1김정윤2016-06-21
답변완료
5548몇가지궁금한점1박수영2016-06-21
답변완료
5547자동이체 변경하고 싶은게 해도 되나요?1조연주2016-06-21
답변완료
5546문의드립니다1김하늘2016-06-21
답변완료
5545인터넷만 변경시 사은품이나 현금지급이 어떻게 되나요?1강동원2016-06-22
답변완료
5544현금및사은품을알고싶은데요.1시후아빠2016-06-23
답변완료
5543문의드립니다1112016-06-26
답변완료
5542SK 올레 인터넷 사용 중1최성룡2016-06-27
답변완료
5541엘지500메가 설치 희망합니다1김규식2016-06-27
답변완료
5540지원금 입금문의1정윤정2016-06-27
답변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