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유하기

가입문의요

sk브로드밴드를 9년 썼습니다. 그런데 이번에 온가족할인을 알앗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신규가입만 되는 상품이라하는데

약정도 업는데 해지하고 아들명의로 새로 가입하면 안되는건지요?
공유하기
등록자

김희숙

등록일
2015-04-09 18:08
조회
177

[RE] 가입문의요

안녕하세요 고객님~
저희같은 영업점에서는 온가족이더라도 sk 재가입이 안되십니다 ㅠ ㅠ
기존에 sk브로드 밴드 쓰시고 있다면 본사쪽으로 문의 하시면 될거에요~ 감사합니다~ ^^
등록자

관리자

등록일
2015-04-09 18:27
조회
172
질문게시판
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
335지역인터넷 사용 중인데 KT로 변경하려고요~1권상진2015-01-19
답변완료
334소개비 확인 했어요~ ^^1김안나2015-01-19
답변완료
333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-01-19
답변완료
332왜??입금을 안 해주나여?1root2015-01-19
답변완료
331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..1동자2015-01-19
답변완료
330궁금한게 있어요!1민진이2015-01-16
답변완료
329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-01-16
답변완료
328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-01-16
답변완료
327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-01-15
답변완료
326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-01-15
답변완료